지금 거래 가능! 유렉스 코스피200 위클리옵션 월요일 만기상품
유럽 및 북미 주요 시간대에 한국의 주말 단기 리스크를 헤지하세요
더 알아보기
한글 홈페이지
18 11월 2020

추가 선정된 유렉스 상품들의 거래시간 연장

2020년 12월 7일부터 유렉스는 증가한 헤지 및 거래 수요에 맞추어 추가로 선정된 4개의 유렉스 선물 (Euro-OAT 10년물, EURO STOXX® Banks, STOXX® Europe 600, VSTOXX®) 들에 대한 거래시간 연장을 제공합니다. 또한, Euro-OAT 10년물 선물의 거래 시간은 다른 독일 유렉스 채권 수익률 상품과 같이 미국 시간을 포함하게 됩니다 (오후 7시 -10시 CET). 아래와 같이 유렉스의 고객들은 새로운 거래시간 연장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고, 유렉스는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여 지속적으로 많은 상품들에 대한 풍부한 유동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유렉스의 새 거래시간 연장은 저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헤지 및 거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거래시간 연장으로 인해 저희 고객들은 BofA와 선도적인 거래 시스템을 통해 거의 모든 시간대에 거래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Russell Beattie, 뱅크 오브 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파생상품 및 청산 담당 이사

“저희는 유렉스의 추가 거래시간 연장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거래시간이 연장되는 일부 상품들은 유럽 시장 내 익스포저를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아시아 시간대 내 중요한 이벤트들에 즉각 반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

Henky Toha, HNK Alpha 임원

“추가 선정된 유렉스 상품들의 거래시간 연장은 아시아 시간대 안 시장의 유동성과 참여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아시아 내 투자자들의 참여도가 높아지면서 유동성 높은 선물 시장 내 참여자들이 다양화되고, 결과적으로 금융 시장 전체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Keeve Tan, OCBC증권 선물, FX, 및 CFD 담당 대표

“유렉스의 거래 시간 연장은 아시아 시간대에 상장된 선물에 대한 가격 투명성을 강화 시키고, 이를 통해 투자자들이 더 효과적으로 리스크를 관리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Tim Lu, Maven Securities 선물 시장 조성 담당 대표

“세계 각국의 투자자들은 최근에 경제에 큰 타격을 미친 사건들로 인한 영향을 많이 받은 상태였으나, 선물 시장은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항상 모든 시간대에 열려 있었으며, 이는 선물의 지속적인 가격 발견과 이에 따른 투자자들의 정상적인 위험 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중요한 시기에 유렉스의 추가 선정 상품들의 대한 거래 시간 연장은 대단히 환영할 만한 이벤트입니다.

Zhongwei Wang, Xin Yongan Futures 회장 & 최고경영자

“저희는 유렉스의 첫 거래 시간 연장의 성공을 목격하였습니다. 또한, 저희는 유렉스의 추가 거래 시간 연장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이는 저희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헤징과 투자 기회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

Dacid Luo, Nanhua Futures 회장


유렉스는 2018년 12월 사내 가장 유동성이 높은 제품들 (EURO STOXX 50, DAX, Mini DAX, 136개의 MSCI 선물, Bund, Bobl, Schatz, Buxl) 에 대한 거래 및 청산 시간 연장을 진행하였으며, 거래 시간 연장 이후 아시아 시간대 내 2천만 개 이상의 계약이 거래되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유렉스는 새롭게 거래 시간이 연장되는 제품들이 이러한 성공에 보탬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