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홈페이지
21 5월 2021

Eurex Asia

새로운 유렉스 마이크로 선물상품 출시 – 효율적인 비용으로 유럽 시장 접근!


시장 참여자분들의 더 작은 사이즈의 선물상품에 대한 커져가는 수요 및 요구에 발맞춰 유렉스가 새로운 마이크로 선물상품들(마이크로 DAX®, EURO STOXX 50® 및 SMI®)을 출시하였습니다. 새로운 마이크로 상품들은 상대적으로 적은 일일마진을 가지고 있으며 효율적인 비용으로 글로벌 투자자분들에게 유럽 주가 지수 선물시장에 대한 손쉬운 접근을 제공해드립니다.

유렉스 마이크로 상품들은 1 거래 승수(Multiplier)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상품들의 가격이 각 상품들의 인덱스 포인트와 동일한 값을 가집니다. 일반 상품들과 비교하여 마이크로 상품들은 매우 작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이러한 장점은 포트폴리오의 추적오류 최소화 및 세밀한 헷징 기회를 투자자분들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유렉스 마이크로 상품들은 기존의 EURO STOXX 50®, DAX®, SMI® 선물 상품들과 병행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 상품들은 여러 다양한 시간대에 거래가 가능하며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거래와 헷징 기회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유렉스 마이크로 상품들을 통해 세밀한 지수 상품 거래를 달성하세요!

“고객분들에게 유렉스 마이크로 상품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 새로운 상품들은 고객분들에게 유렉스의 높은 수요 제품들에 대한 더 많은 접근성과 확장성을 제공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Phillip Capital Inc.


“새로운 마이크로 선물상품은 독일의 개인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옵션과 선택지를 제공하였습니다. 소형화 되고 확장성 있는 상품 크기와 투명한 거래가 결합되어 고객분들에게 많은 이점 및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유렉스 마이크로 상품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유렉스와 파트너쉽을 맺으면서, 다른 플랫폼들과 차별화된 제품을 고객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 John Bartleman, President, TradeStation


우리는 새로운 유렉스 마이크로 상품이 출시됨에 따라, 더 다양한 투자자들을 시장으로 끌어들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사의 고객분들이 특히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마이크로 DAX® 상품의 출시가 더 큰 기쁨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